메뉴

창사 40돌 대현프리몰 ‘캐릭터 선포’

다팡·두담·미스핑키 선보여

8일까지 봄꽃 증정 등 사은행사

기사입력 : 2016-05-05 07:00:00
메인이미지
4일 대현프리몰 창원점에서 열린 ‘캐릭터 선포식’에서 대현프리몰 행사 관계자들과 대표 캐릭터 ‘다팡’, ‘두담’, ‘미스핑키’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대현프리몰 창원점/


대현프리몰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를 선포했다. 또 이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대현프리몰은 지난 4일 오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성동 창원점 내 트리스퀘어에서 ‘캐릭터 선포식’을 진행, ‘다팡’과 ‘두담’, ‘미스핑키’의 탄생을 알렸다. 판다 캐릭터의 다팡은 ‘없는 것 없이 모두 다판다’의 의미를 담았으며, 두더지 캐릭터의 두담은 ‘기쁨과 행복을 담아 준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마지막으로 미스핑키는 ‘고객을 정성스럽게 챙기고, 세심한 배려로 고객님께 감동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관련 대현프리몰은 오는 5~8일 기간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봄꽃 증정이벤트’로 같은 기간 상가 내 트리스퀘어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카카오톡 대현프리몰 창원점 친구 추가 시 봄꽃을 증정하며, 대현프리몰 캐릭터인 다팡, 두담, 미스핑키와의 포토존 이벤트와 더불어 캐릭터 풍선, 캐릭터 포스트잇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현미 기자 hm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현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