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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은행, 고객패널 15명 위촉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기사입력 : 2018-05-24 0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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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위촉식./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제3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15명을 위촉하고, 23일 본점 누리마당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박진옥 상무는 “경남은행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고객패널 모든 분이 앞으로 8개월간 활발한 활동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소비자 권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고객패널 신지혜(창원시 성산구)씨는 “오랜 기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해오고 있는 경남은행에 직접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 활동기간 동안 은행의 발전과 고객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개진하겠다”고 말했다.

제3기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8개월간 경남은행 상품·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제도·시스템 개선사항 도출 등을 온·오프라인으로 수행하게 된다.

김유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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