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은행 “아시아 6개국 호텔서 카드 결제 땐 할인 혜택”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 우대 행사

기사입력 : 2018-06-22 07:00:00
메인이미지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 우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트립닷컴(https://kr.trip.com)에서 태국·싱가포르·홍콩·마카오·베트남·일본 등 아시아 6개 나라 호텔을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신용/체크)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결제 고객 가운데 KT고객에게는 로밍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 할인 혜택은 트립닷컴 ‘추천 프로모션(BC유니온페이 카드 아시아호텔 20% 할인)’에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 앞 번호 6자리를 입력해 할인코드를 발급 받은 뒤 미국 달러화(USD)로 통화를 지정한 후 할인대상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로밍 할인 혜택은 트립닷컴에서 호텔 예약을 완료한 후 모바일 호텔 바우처 내 KT로밍 할인쿠폰을 수령해 대상 로밍센터에서 할인대상자 인증을 거치된다.

이 밖에도 내달 31일까지 아고다 (https://agoda.com)에서 경남BC유니온페이카드(신용)로 국내 또는 해외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최대 15% 할인 혜택은 아고다 전용 페이지 하단 버튼의 ‘아고다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원하는 호텔을 선택, 카드 번호를 입력해 할인을 확인 후 결제하면 된다.

김유경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