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원세계사격선수권 결선경기 입장권 예매 9일 시작

기사입력 : 2018-07-06 07:00:00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9일부터 대회 홈페이지 (http://www.changwon2018.com/)를 통해 결선경기 일정 및 입장권 구매에 대한 안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입장권 사전예매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 신청한 후 조직위가 발송하는 신청 완료 확인 및 결제금액 안내 SMS에 따라 결제금액을 입금하면 입금 완료 확인 및 입장권 예매번호가 SMS로 발송됨으로써 최종 승인된다. 입장권은 발송된 SMS 예매번호로 대회 조직위원회 방문 시 즉시 수령 가능하고, 오는 8월 29일부터 창원국제사격장 내에 설치된 현장판매소를 통해서도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매하지 못한 관람객들은 대회기간 중 현장 판매소를 통해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1계정당 신청할 수 있는 입장권의 총수량은 10매 이내이며, SMS 예매번호로는 입장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종이 입장권으로 교환 후 입장해야 한다. 결선경기장 입장권은 소총/권총 결선경기와 산탄총 결선경기로 구분해 1일 입장권 형태로 판매되고, 1매당 가격은 5000원이며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만 결제할 수 있다.

조윤제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윤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