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럭셔리 골프 빌리지 리조트 분양

기사입력 : 2018-09-18 19:25:57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가 골프장내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고 골프와 휴식, 힐링 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남·부산의 유일한 시설의 하이앤드럭셔리 골프콘도미니엄을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는 오시리아 관광단지(구, 동부산관광단지)의 해운대비치CC 내 하이앤드 럭셔리 골프 빌리지로 광활한 대자연을 품은 페어웨이와 푸른 바다를 눈앞에 둔 전세대 오션뷰로 다채로운 조망을 선사한다. 초호화 골프빌리지는 '자연과 건축' 그리고 '사람과 조화'를 통해 보다 특별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추구했다.

메인이미지

리조트는 단독형 '클라우드 나인'과 '파이브', '더 큐브텐', 테라스형 '오션테라스', '펜트하우스' 5가지 컨셉으로 구성했고, 구름을 품은 아홉 개의 정자를 모티브로 한 '클라우드 나인'은 9세대, '더 큐브 텐'은 10세대, '오션테라스'는 46세대로 전 객실 바다와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고, 페어웨이를 개인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최초 50m 오션뷰 와이드 테라스는 대자연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는 5세대로 구성했다.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는 경남과 부산이 모든 것을 누릴수 있는 곳에 자리한 수퍼 럭셔리 라이프인데 해운대에서 10분, 김해공항 40분으로 동해고속도로와 부산외곽순환 고속도로를 통한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해운대비치CC는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릴 만큼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총 길이 7250야드의 국제대회 규모를 갖춘 도심 속 친환경 골프장으로 접근성이 강점이고, 2015년 KLPGA 대회를 개최해 바다조망을 만끽하며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하다.

한편,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한 관계자는 "산과 바다가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그림같은 풍경으로 삶의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홍보관은 해운대 우신골드스위트에 있고 내년 6월 완공 예정으로 총 75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김한근 기자 khg@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한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