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FC 미래 이끌 원석 찾습니다”

내달 3일 U12유소년 공개 테스트

기사입력 : 2018-10-10 07:00:00


경남FC가 미래를 이끌 원석을 찾는다.

경남은 축구 꿈나무와 우수 선수를 육성하고 발굴하기 위해 오는 11월 3일 U12유소년 육성팀 공개 테스트를 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올해 기준 진해와 마산을 포함한 창원지역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2학년부터 5학년을 대상으로 창원시 의창구 봉곡동 봉곡운동장에서 오후 1시~5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경남FC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에 접속해 공지사항 또는 메인 배너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되고, 이메일과 우편으로는 접수받지 않는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테스트 기회가 제공된다. 경남 유소년 코칭스태프의 체계적인 평가 프로그램을 토대로 볼 감각, 드리블, 슈팅, 스피드, 경기력을 평가한다. 1차 합격자는 U12 팀 훈련에 참가해 최종 테스트를 진행한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운동복과 축구화, 정강이 보호대 등을 개별 지참해야 한다.

공개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남FC 홈페이지 또는 전화 (☏ 283-2020)로 하면 된다.

김태곤 경남FC U12 감독은 “경남FC U12는 경남의 가장 근간이 될 출발선에 있는 팀”이라며 “유능한 선수들을 많이 선발해 경남의 뛰어난 인재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권태영 기자

  • 권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