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워크북을 이 가격에?

기탄, 교육비 부담 줄여주는 1천원대 유아 워크북 파격 출시

기사입력 : 2018-10-19 20:07:25

6만원 대 전집, 반값 참고서 등 거품을 뺀 가격으로 아동 교육 시장에서 혁신적인 바람을 불러 온 기탄에서 이번에는 1000원 대의 워크북을 출시했다. 과자 한 봉지도 2천원이 넘는 요즘,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살 수 있도록 기획된 기탄교육연구소의 ‘참 재미난 워크북 시리즈’이다. 권당 1800원.

‘참 재미난 워크북 시리즈’는 5~7세 유아 대상의 기초 학습 프로그램으로, 취학 전 유아들에게 꼭 필요한 한글, 한글 쓰기, 수학, 수와 셈, IQ 등 총 5개 영역을 난이도에 따라 4단계씩 총 20권으로 구성했다. 집중력이 10분 이상 유지되기 힘든 유아의 특성을 감안하여 기계적이고 지루하기만 한 반복 학습 대신 재미있는 놀이식 활동 위주로 담아냈다. 그림, 사진, 다양한 인지 활동이 결합되어 놀이하듯 풀다 보면 학습에 필요한 집중력, 운필력, 사고력 등을 종합적으로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탄은 ‘기초부터 탄탄하게’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기탄수학, 기탄한글, 기탄중국어 등의 국민 학습지로 주목 받으며, 유초등 자녀의 기초 학습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참 재미난 워크북 시리즈’가 저렴한 가격 대비, 체계적이고 검증된 학습 프로그램을 담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책을 개발한 기탄교육연구소 측은 “이윤을 남기기 보다는 좀 더 많은 아이들이 기초 학습에 충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워크북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권당 18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이지만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책인 만큼 그간의 개발 노하우를 가득 담은 알찬 내용과 양질의 사양으로 제대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참 재미난 워크북 시리즈’는 출시를 기념하여 22일부터 일주일 간 국내 최고 오픈마켓인 지마켓을 통해 전 20권 세트가 특별가(2만70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스마일 페이 할인, 무료 배송까지 받을 수 있어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지마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현근 기자 san@knnews.co.kr

메인이미지
기탄교육 ‘참 재미난 워크북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