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합천 영상테마파크서 훈훈한 겨울추억 쌓으세요”

군, 15일~내달 20일 ‘동감축제’ 열어

스카이 콩콩·가래떡 구워 먹기 체험

기사입력 : 2018-12-12 22:00:00


추운 겨울, 마음을 녹일 따뜻한 축제가 합천에서 개최된다.

합천군은 오는 15일부터 한 달 동안 영상테마파크에서 겨울 정취가 느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억과 공감,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축제인 ‘동감(冬感)축제’를 새로이 기획해 이번에 선보인다.

군에 따르면 관광비수기인 겨울철에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영상테마파크 관람객 확보와 활성화를 위해 ‘동감(冬感)축제’를 준비했으며 1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성탄절에 마련할 계획이다.

메인이미지
‘스카이 콩콩’ 체험.

어릴 적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기차기, 스카이 콩콩 등의 체험을 준비했으며, 겨울철 먹거리를 통한 공감 형성을 위해 쫀드기, 쥐포, 오징어, 가래떡 등을 준비해 놀거리 미션을 성공한 관람객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메인이미지
가래떡 구워 먹기 체험./합천군/

특히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감동적인 줄거리와 재미를 안겨주는 어린이 뮤지컬 ‘캐릭터음악대 브레멘’과 코미디 감성 연극인 ‘별이네 헤어살롱’을 영상테마파크 내 단성사에서 공연한다.

합천군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영상테마파크라는 특별한 배경과 함께 겨울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큰 공감을 불러올 것”이라며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서희원 기자 sehw@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서희원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