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볼보건설 ‘여성경력 개발의 날’ 워크숍

기사입력 : 2018-12-14 07:00:00
메인이미지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12일 볼보그룹코리아 여성 임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부산 한화 리조트에서 ‘여성 경력 개발의 날’ 워크숍을 개최했다./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12일 볼보그룹코리아 여성 임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부산 한화 리조트에서 ‘여성 경력 개발의 날’ 워크숍을 개최했다.

‘여성 경력 개발의 날’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여성 임직원들의 경력 개발을 위해 마련된 사내 워크숍으로, 경력 개발에 대해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조직 내 여성 리더십 강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업무환경뿐만 아니라 임직원들간의 소통에서 직원들이 창의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마인드 스토밍’을 포함한 4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회사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운 상황들을 두고 다양한 관점에서 이해하며 긍정적인 해결책을 찾아 내는 시간을 마련했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여성과 전체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워크숍을 기획해 진심으로 소통 할 수 있는 사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명용 기자 mylee@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명용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