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22∼26일 개최, 공연·전시 다채

기사입력 : 2019-05-20 13:36:08

'울산대공원 장미축제'가 오는 22∼26일 울산대공원 장미원과 남문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울산시와 SK울산Complex가 공동 주관해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이 축제는 '러브스토리 인 울산'을 주제로 공연과 전시, 체험 행사 등을 선보인다.

개막식은 22일 울산대공원 장미원 메인 무대에서 축하 퍼레이드, 불꽃 쇼, 멀티 레이저 쇼 등으로 진행된다.

23일에는 '재즈 향기(Jazz Perfume)', 24일에는 '응답하라! 청춘아!', 25일에는 '수줍은 장미', 마지막 날에는 '나는 나비, 너는 장미' 등을 주제로 유리상자, 박학기, 볼빨간사춘기, YB밴드 등 유명 가수 공연이 이어진다.

지역 예술공연단체, 울산거주 외국인들의 민속공연, 인형극 등도 준비됐다.

특별행사로는 시민이 참여하는 퍼레이드가 26일 울산대공원 동문∼정문∼장미원을 걷는 코스로 진행된다.

전시·체험 행사로는 어린 왕자를 테마로 한 '마법의 연못', 장미 빌리지, 장미 사진콘테스트, 로즈 카페, 행복 카페 등이 장미원과 남문·SK광장에서 운영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교통 불편을 최소화를 위해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지광하 기자 jik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지광하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