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제시의회 상임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방문

행정복지위원회, 사곡요트장·하청스포츠타운 조성공사 현장 등장

경제관광위원회, 거제자연생태테마파크 조성 사업지 등 찾아

기사입력 : 2019-05-25 17:59:49


거제시의회(의장 옥영문) 2개 상임위원회가 내달 12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해 현지확인작업을 벌였다.

메인이미지
거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는 24일 하청스포츠타운 조성 공사 현장 방문을 했다.

거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전기풍)는 24일 시립하청도서관, 사곡요트장, 추모의집 등 3개 시설과 하청스포츠타운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하청스포츠타운은 올해 12월 준공 예정으로 5만2900㎡ 부지에 야구장, 축구장, 다목적구장 등을 조성하기 위한 마무리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준공되는 하청스포츠타운은 전지훈련장으로 운영 가능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의원들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위탁 운영 중인 추모의 집을 찾아 시설 현황을 파악하고, 시설 개선사항을 확인했으며 사곡요트장에서는 무더운 날씨에도 훈련을 하고 있는 요트팀 선수단을 격려했다.

메인이미지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회는 24일 거제자연생태테마파크 조성지 현장 방문을 했다.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회(위원장 최양희)도 24일 거제시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했다.

위원들은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고현동), 거제자연생태테마파크(거제면), 목재문화체험장 조성 사업지(동부면)를 사업 관계자들과 함께 둘러보며 애로사항과 개선 방향 등을 논의했다.

김명현 기자 mhki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명현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