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주미래인재센터 2019년 제3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회화부터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까지

기사입력 : 2019-06-27 11:48:32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창의적 미래인재 육성과 저소득, 서민자녀 교육 지원에 역점을 두고 7월 1일부터 제3기 프로그램 수강생 700여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3기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길러주는 코딩, 3D프린팅, 미래 직업 만들기(미래창직교육), 청소년들의 학업 자신감을 향상시켜주는 자기주도학습, 자녀와의 올바른 소통을 위한 행복한 부모교육, 학부모리더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미래인재센터 인기 프로그램인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회화 수업은 초등기초반(1-3학년)부터 중학반까지 연령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며,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인 ‘부모와 함께하는 유아기초영어(4∼7세 및 부모)’는 계속 운영된다.

특히 이번 3기에서는 여름방학 특강으로 영어의 기본 문법에 대해 호기심과 흥미를 부모와 함께 느끼며 배우는 ‘부모와 함께하는 초등 영문법(초등 4~6학년 및 부모)과 진주의 역사와 문화를 바로 알고 어린이가 직접 진주성을 안내할 수 있는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초등5~6학년)’ 과정을 처음으로 개설한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55-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강진태 기자 kangjt@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강진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