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H, 경남은광학교에서 '희망나눔교육' 시행

기사입력 : 2019-07-18 13:42:19

LH(사장 변창흠)는 지난 17일 의령군 소재 경남은광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직업체험 교육을 했다고 밝혔다.

LH가 경남은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교육 지원 활동에서 경남은광학교 학생들과 LH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H가 경남은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교육 지원 활동에서 경남은광학교 학생들과 LH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LH는 경남은광학교의 직업체험활동 프로그램인 '행동하는 학교'에 함께 참여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너지 이해를 높이기 위한 태양광 자동차 장난감 만들기를 했으며, 머그컵·공정무역 커피 드립백 만들기, 청바지를 활용한 업싸이클링 공예 등 직업체험부스를 운영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머그컵프레스기 등 직업체험 활동에 사용된 교구는 경남은광학교에 기부해 향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을 위해 장애인 스포츠의 대표 종목인 슐런 장비도 기부했다.

이제헌 LH 주택설비처장은 “이번 교육행사가 경남은광학교 학생들의 발전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LH는 지역주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강진태 기자 kangjt@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강진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