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창군 체육회 창포원으로 떠나는 힐링 자전거 소풍 행사 개최

기사입력 : 2019-08-20 15:11:38

거창군 체육회는 내달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거창한마당대축제 기간중에 힐링 자전거 소풍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는 지난해 한마당 축제 평가보고회때 마라톤대회 지속여부 등 개선방안을 검토한 결과 사과마라톤을 폐지하고 군민화합형 대체 행사로 '자전거 Tour 창포원 소풍'을 기획해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다.

 이번 '자전거 Tour 창포원 소풍' 행사는 스포츠파크에서 출발해 심소정길, 양항교, 창포원을 반환점으로 돌아 다시 스포츠파크로 향하는 11.4km 구간을 자전거로 황강 둑길을 따라 가을의 정취와 여유를 느끼며 거창군 최고의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창포원으로 떠나는 행사다.

 거창군 체육회 관계자는 "가족단위의 참여자들을 위해 창포원에 소풍을 온 듯 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보물찾기, 점심 도시락 배부 행사를 기획했고 자전거, 사과 등 많은 경품을 준비한 만큼 적극적인 군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안전을 위해 보호장구(안전모)를 꼭 착용하고 행사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자전거를 보유하고 탈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선착순 500명에 한해 홈페이지(http://www.거창한마당축제.kr/)를 통해 접수한다.

김윤식 기자 kimys@knnews.co.kr

  • 김윤식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