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양군과 농협,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한 물품을 지원

실버카·TV·냉장고 등 경로당 복지물품 기증

기사입력 : 2019-08-20 16:44:16

함양군과 농협이 힘을 모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한 물품을 지원했다.

함양군은 20일 함양읍 죽곡노모당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해 NH농협 노기창 함양군지부장, 관내 5개 지역농협(함양·안의·마천·수동·지곡농협) 조합장 등이 참여해, 실버카 356대(5000만원 상당)과, TV·냉장고·김치냉장고 등 58대(50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실버카는 함양군과 농협 군지부 및 관내 지역농협이 시·군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노인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공동협력하여 예산을 마련하고 지원했으며, 향후 거동불편 어르신과 경노모당에 지원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죽곡노모당 김모(85·함양읍 죽곡리)어르신은 "꼭 필요했지만 어디 가서 살 방법도 몰랐는데 이렇게 마련해주니 그저 고맙고 감사하다"고 기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거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기창 군지부장을 비롯한 농협 조합장들은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꼭 필요한 사업을 펼치게 돼 더욱 보람 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농업인과 주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ehw@knnews.co.kr

  • 서희원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