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양군, 자랑스런 함양 위해 향우와 소통

엑스포 성공개최·군 발전 등 머리 맞대

기사입력 : 2019-08-26 14:34:28
함양사랑 워크숍/함양군/
함양사랑 워크숍/함양군/

함양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안의농월정과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등에서 우리나라 각 분야에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는 출향인사를 비롯하여 재경 향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양사랑 워크숍'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와 황태진 군의장 및 군의원, 군 관계자 등 함양 내빈과 노명환 재경향우회장, 문성현 노사정위원장, 박성필 재경향우회 재경향우회 7대회장, 서극성 8대회장, 이호진 9대 회장, 노희식 11대 회장 등 100여명의 출향인사 및 향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함양사랑 워크숍은 소통을 통한 함양군과 재경향우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환영행사를 겸한 개회식과 함께 군정 브리핑, '2019 함양산삼축제' 홍보, 김흥식 문화원장의 특강,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엑스포 주제관과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등을 둘러보고 내년에 개최될 전 세계인의 축제 함양산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비롯하여 9월6일부터 15일까지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산삼축제 등 고향 함양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워크숍에서는 고향 함양과 재경향우회의 발전을 주제로 향우들이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의견들을 주고 받았으며,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비롯한 고향 함양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향우들의 힘을 결집할 것을 다짐했다.

서희원 기자 sehw@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서희원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