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고성세계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도의원과 간담회

엑스포조직위, 황보길 이옥철 도의원 초청

기사입력 : 2019-08-26 14:33:57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고성군수)는 26일 황보길(건설소방위원회, 한국)·이옥철(농해양수산위원회, 민주) 경남도의원을 초청, 당항포관광지 엑스포 주제관에서 2020고성공룡엑스포 관련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서 황종욱 엑스포사무국장은 당항포관광지는 국내 최고의 공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자연사와 IT기술이 접목된 미래 지향적 교육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며 "내년 고성공룡엑스포 행사 학생 유치를 위한 현장 체험 활동비와 기반 시설 정비 사업비를 지원해줄 것"을 건의했다.

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가 26 황보길 이옥철 도의원을 초청 간담회를 하고 있다. 고성군
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가 26 황보길 이옥철 도의원을 초청 간담회를 하고 있다. 고성군

도의원들은 고성군 대표 축제인 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공룡콘텐츠 발굴과 각종 사업의 차질 없는 이행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현안 사업 해결과 예산 확보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황 국장은 “고성공룡엑스포 개최와 관련해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밑거름으로 삼아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겠다”고 말했다.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을 주제로 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고성군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허충호 기자 chheo@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허충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