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녕군농업인대학 제8기 시설채소반 수료

‘창녕농업 미래를 이끌어 갈 핵심인재 양성’

기사입력 : 2019-09-16 18:22:22

창녕군은 1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창녕군농업인대학 제8기 시설채소반 수료식을 가졌다.

창녕군농업인대학은 창녕농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핵심인재 양성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는 제8기 시설채소반 과정을 개설하여 지난 6월 20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총 28회 115시간의 시설채소 전문교육 과정을 이수한 57명의 농업인들이 학사모를 쓰고 수료했다.

16일, 창녕군농업기술센터에서 한정우 군수가 창녕군농업인대학 제8기 시설채소반 수료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16일, 창녕군농업기술센터에서 한정우 군수가 창녕군농업인대학 제8기 시설채소반 수료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한정우 군수는 “농업에 종사하며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학업을 병행해 온 수료생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전문지식을 농업 현장에 접목시켜 농업 부가가치 증대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창녕군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인대학 수료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평생학습의 실현을 위해 학습동아리를 지원하고, 지역농업 발전에 필요한 품목별 장기 기술교육을 실시해 과학영농 실천능력을 갖춘 전문농업경영인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비룡 기자 gobl@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고비룡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