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9년 창녕 성산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3.5㎞ 구간을 걸으며 서로 화합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기사입력 : 2019-09-17 20:44:31

창녕군 성산면은 17일 성산면 복지회관 앞 광장에서 한정우 군수를 비롯한 300여명의 면민과 각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성산면체육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면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면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성산면 복지회관 앞에서 출발해 부용정을 거쳐 운봉천을 따라 냉천마을 입구까지 왕복 3.5㎞ 구간을 약 1시간 동안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17일, 2019년 성산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에서 한정우 군수가 면민들과 함께 걷고 있다.
17일, 2019년 성산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에서 한정우 군수가 면민들과 함께 걷고 있다.

또 건강걷기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기념품과 아침식사 대용으로 떡과 우유를 제공했으며, 푸짐한 경품 추첨 시간을 통해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김종세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행사에 많은 면민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성산면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은 “아침 일찍부터 나와 주신 많은 주민께 감사하다”며 “서로 화합하고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고비룡 기자 gobl@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고비룡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