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안지역 맞춤형 일자리 아이디어 찾습니다”

함안군, 함안형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10월 15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 2019-09-20 12:18:27

함안군이 지역민과 함께 지역특성과 여건에 맞는 지속가능한 양질의 일자리 발굴에 나섰다.

군은 오는 10월 15일까지 '함안형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다. 세부적으로 △청년·중장년·장애인·경력단절여성 등 대상별 일자리 정책 △청년 창업·창직을 통한 일자리 창출 사업 △문화·관광산업 등 지역자원을 활용한 특화형 일자리 창출 사업 △도·농 상생을 위한 농촌일자리 연계 및 창출 방안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방안 △기업유치 및 고용환경 개선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이다.

군은 창의성, 추진가능성, 효과성, 적합성 등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팀) 상금 100만원, 우수 2명(팀) 상금 70만원, 장려 2명(팀) 상금 50만원을 각각 시상할 계획이다. 결과는 12월 중 발표된다.

응모자격은 함안에 거주하는 군민이나 함안 소재 단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관내 기업체 근무자 또는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일 경우 거주지 제한은 없다.

응모는 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공모전 제안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마감일 오후 6시 이전까지 이메일(kja00714@korea.kr)로 접수하거나 군청 혁신성장담당관(일자리창출담당)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마감일까지 소인 날인 된 것에 한해 인정)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김호철 기자 keeper@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호철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