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탄사고력교실, 2019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참석 전원 선물 증정 및 가맹 특별 혜택 제공

기사입력 : 2019-10-17 18:30:36

교육전문기업 기탄의 6·7세, 초등 저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 기탄사고력교실이 2019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이달 25일 제주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전국 29곳에서 진행된다.

공부방은 아이를 떼어놓고 출근해야 하는 ‘워킹맘’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아이교육과 가사일을 함께 병행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공부방 창업을 위해서는 교육프로그램과 커리큘럼 등 시스템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를 추천한다.


기탄사고력교실은 국내유일의 6·7세, 초등 저학년 전문 재택형 및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철저한 지역권 보장과 별도 수수료가 없는 100% 교육비 수익, 가사와 일을 병행할 수 있는 주 4일 수업이 특징이다. 입문교육과 지역 본부별 연구모임은 물론 매월 수업 진행을 위한 월별 수업 운영 계획과 티칭가이드를 제공하므로 안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본사 및 전국 32개 지역별 본부가 연계된 홍보 등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교육, 관리, 홍보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준다.

특히, 수업에 필요한 교구와 교재가 모두 가맹비에 포함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기탄사고력교실의 교구는 실제 교과서에 나오는 교구는 물론 보드게임, 코딩 로봇까지 총 28종으로 가맹 시 일체 추가 비용 없이 모두 제공한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기탄의 검증된 학습프로그램은 물론 학교 교과와 연계된 28종의 교구를 이용한 체험수업으로 뛰어난 교육 효과를 보이고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기탄의 음가학습법이 적용된 특화된 한글교육과 쉽고 재미있는 코딩교육으로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 및 교육 사업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국 사업설명회에는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가맹 특별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신규 가맹 계약 시 ▲친환경 천연고무나무책상 3 조 ▲의자 6 세트 등 교실용 가구 일체 또는 ▲기탄교육 전집 3종, 146권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자세한 일정 및 사전 예약은 기탄사고력교실 본사 공식 홈페이지 (www.gtclass.co.kr) 또는 각 지역본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