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FC, 내일 경남생활체육대축전서 축구교실

배기종·쿠니모토·김준범·김종진

팬 사인회·다양한 게임도 펼쳐

기사입력 : 2019-10-24 07:49:32

경남FC는 오는 2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제 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해 축구교실과 팬 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경남FC 부스를 운영한다.

경남FC는 보다 많은 도내 초등생과 함께 하기 위해 총 2회에 걸쳐 경남FC 축구교실(이하 ‘축구교실’)도 운영한다. 축구교실은 진주종합운동장 내 풋살장에서 열린다.

축구교실에는 경남 주장 배기종을 비롯해 특급 외국인 선수 쿠니모토, 최근 U-22 남자국가대표팀에 발탁되어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친선전을 치르고 온 김준범, 경남의 떠오르는 샛별 김종진이 함께할 예정이다.

경남FC 축구교실에는 각 회당 50명씩, 총 100명의 도내 초등생들이 사전신청을 통해 참가하게 된다.

축구교실 종료 후인 오후 4시 반 부터는 참가 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약 20분간 펼쳐진다.

풋살장 옆 농구장에는 경남FC 부스가 설치된다. 경남 부스에는 경남FC 치어리더 루미너스와 마스코트 군함이&경남이가 참여자들과 함께 게임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맘껏 뛰 놀 수 있는 축구 에어바운스, 루미너스와 함께하는 볼 트래핑 대결,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및 참참참 게임 등을 준비, 경남 부스를 찾는 도민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현근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현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