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창군삶의쉼터 '찾아가는 무료급식' 제공

기사입력 : 2019-11-20 14:09:58

거창군삶의쉼터(관장 일광스님)는 가조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림유치원 김광숙 원장의 후원과 거창군삶의쉼터 지역사회서비스팀의 협조로 진행됐으며 가조면 관내 경로당에서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갈비탕을 한 그릇씩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거창군삶의쉼터 관장인 일광스님은 "어르신에게 작은 정성으로 행복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식사봉사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종권 가조면장은 "한파주의보가 내려지고 있는 요즘 날씨에 어르신에게 먼저 찾아와 힘을 낼 수 있도록 따뜻한 식사 대접을 해주신 후원자와 거창군삶의쉼터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먼저 다가가 손을 내밀어 줄 수 있는 복지서비스 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삶의쉼터는 상대적 지원 및 혜택이 미비한 면단위에 거주하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급식'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윤식 기자 kimys@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윤식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