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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은행, ‘금융소비자 보호 대상’ 은행 부문 수상

소비자 지향 민원처리 개선 등 호평

기사입력 : 2019-12-09 07:56:18
경남은행 박진옥(오른쪽) 상무가 지난 5일 수상한 뒤 조남희 금융소비자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은행/
경남은행 박진옥(오른쪽) 상무가 지난 5일 수상한 뒤 조남희 금융소비자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원이 시상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부문 대상’에서 은행 부문 수상 기관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상품·서비스 개발, 소비자 지향적 민원 처리 방식 개선, 조직 문화와 대응 체계 혁신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이와 함께 금융소비자원 민원 건수 및 금액·집단 민원평가와 금감원 외부 평가 등 주요 선정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박기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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