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급 감성’ 유병재, 창원서 ‘콘텐츠’ 전한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Talk Talk’ 12일 오후 창원대서

기사입력 : 2019-12-09 21:16:36

방송 등을 통해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방송인 유병재가 창원에 내려와 콘텐츠 관련 토크콘서트를 한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이 12일 오후 2시 창원대학교 사림관에서 갖는 ‘콘텐츠 Talk Talk!’ 행사를 통해서다.


이번 행사는 경남의 문화콘텐츠 분야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창작과 제작분야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코미디언이자 방송작가이며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유병재는 ‘자신만의 콘텐츠로 대중을 사로잡는 법’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구독자 80만명의 유튜버 유병재는 다양한 장르와 매체를 넘나드는 B급 감성 콘텐츠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행사에선 또 YC College 문영호 대표의 ‘당신만 몰랐던 진짜 마케팅 이야기’ 특강도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크리에이티브, 메이커 장비 체험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http://shorturl.at/dLTUX에서 가능하다.

윤치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장은 “문화콘텐츠 산업분야의 저명인사 초청 강연을 통해 지역 인재들의 콘텐츠 창작·제작 관심 유도, 인식의 폭 확대 및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할 전망이다”고 말했다.

이명용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명용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