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설 연휴 대형마트·백화점 쉬는 날 체크하세요”

롯데마트 10개점·대동百 25일 휴점 등

기사입력 : 2020-01-23 07:57:31

설 명절,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백화점 등 유통업계 나들이에 나선다면 휴점일을 참고하자.

22일 업계에 따르면 도내 유통업계는 오는 설 연휴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이틀 각각 달리 휴점한다.

경남지역 롯데백화점 2개점은 24일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 연휴기간 교차 휴점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창원점은 설 연휴 첫날(24일)과 설 명절 당일(25일) 휴점을 실시한다. 마산점은 연휴 첫날인 24일에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명절 당일(25일)과 다음 날(26일) 휴점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모두 정상 영업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은 설 명절 당일(25일)에만 휴점을 실시하며 그 외 연휴 기간에는 정상영업을 진행한다.

대동백화점은 설날 당일인 25일에만 휴점하고 그외 기간은 모두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마산점과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모두 24~25일 연달아 문을 닫는다.

대형마트도 브랜드마다, 지역마다 각기 다르게 휴점한다. 경남지역 롯데마트 10개점(김해점·장유점·창원중앙점·시티세븐점·마산점·진해점·삼계점·진주점·양덕점·웅상점)은 모두 설 당일인 25일을 제외하고 모두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이마트는 김해점, 마산점, 양산점, 진주점, 창원점 등 5개점은 명절 당일인 25일 휴점하며, 사천점과 통영점은 설 명절 다음 날인 26일 문을 닫는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설 명절 당일(25일)에만 휴점하고 나머지는 정상 영업한다.

김현미 기자 hm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현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