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C,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상호 발전 위해 홍보활동 협업

기사입력 : 2020-02-13 07:59:29
11일 이현석(왼쪽) 한국승강기대 총장과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NC 다이노스/
11일 이현석(왼쪽) 한국승강기대 총장과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세계 최초의 승강기 전문 인력 양성 대학인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을 목표로 홍보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지난 11일 창원NC파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 김승호 기획처장, 정경택 교학처장 등이 참석했다.

NC는 올 시즌부터 한국승강기대학교 교직원과 학생의 NC 홈경기 단체관람을 지원하고 한국승강기대학교에서 제작한 승강기 이용 안전수칙 스티커를 창원NC파크에 부착한다. 거창에 위치한 한국승강기대학교는 구장 내 광고물을 통한 학교 홍보, 연 2회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정밀 진단 지원, 안전 관련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현석 총장은 “형식적인 협약에 머무르지 않고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순현 NC 대표이사는 “한국승강기대학교의 협업이 우리 지역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태영 기자 media98@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권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