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마공원에서 색다른 봄 느껴보세요”

렛츠런파크 부경, 내달 7일부터 렛츠런투어 운영

기사입력 : 2020-02-21 08:10:01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렛츠런투어를 운영한다.

오는 3월 7일부터 시행하는 렛츠런투어는 해설자와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동안 경마공원의 곳곳을 탐방하면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색다른 봄을 느낄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렛츠런투어는 더비랜드에서 출발한다. 1000여마리 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동물병원,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말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승용마사, 말이 수영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말수영장, 200년 된 나무에게 소원을 빌 수 있는 당산나무 전망대 등의 코스로 구성된다. 이중 승용마를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승용마사는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다. 투어 중에는 해설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현장에서 질의응답을 통해 말에 대한 지식을 한층 더 쌓을 수 있다.

투어 코스 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생태자연체험학습장 빅토빌리지와 숲과 말을 테마로 한 에코랜드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제주 올레길을 재현한 에코올레길에는 대나무 정원, 유니콘 정원 등이 있어 렛츠런파크 부경만의 색다른 봄을 느낄 수 있다.

렛츠런투어는 오는 11월까지 이어진다. 참여방법과 이용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권태영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권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