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마트 “임대매장 이용 시 할인쿠폰 드려요”

1인 1일 1매 한정… 총 40만장

매장별 배정 물량 소진 시 종료

기사입력 : 2020-06-03 07:57:58
이마트가 각 매장에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안내문을 설치했다./이마트/
이마트가 각 매장에 입점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안내문을 설치했다./이마트/

이마트가 도내 7개 전 지점에 입점한 임대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이마트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으로 오는1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총 준비물량은 40만장으로, 1인 1일 1매 한정으로 지급하며 매장별로 배정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임대매장 영수증을 고객만족 센터에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창원점의 경우 약국, 안경점, 사진관, 피부관리실, 카페, 미용실, 열쇠·도장 △이마트 양산점의 경우 아이스크림, 네일숍, 사진관, 약국, 화원, 안경, 미용실, 의원, 구두·열쇠, 세차 △이마트 진주점에서는 의원, 동물병원, 안경, 약국, 미용실, 아이스크림, 카페, 치킨, 차량정비 등의 임대매장을 이용할 경우 쿠폰이 지급된다.

이마트는 미용실, 안경점, 약국, 세차장 등 전국 2400여개 임대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 중 1060개 매장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관계자는 “대형마트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제한되다보니 임대매장 점주들의 매출이 떨어지고 있어 재난지원금 사용 여부와 상관 없이 모든 임대사업자의 매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갖는다”고 밝혔다.

김유경 기자 bora@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유경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