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전람, 벡스코서 4개 박람회 동시 개최

12일부터 부산 건축박람회 등 열려

산업 동향 한곳서 살펴볼 수 있어

기사입력 : 2020-06-04 08:06:50
지난해 동아전람이 개최한 부산 건축 박람회 모습./동아전람/
지난해 동아전람이 개최한 부산 건축 박람회 모습./동아전람/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4개 박람회를 동시 개최한다.

㈜동아전람 주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2020 부산 가구엑스포’, ‘제4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2020 부산 기프트쇼’, ‘2020 부산 사인 엑스포:특별전’이다.

㈜동아전람은 그동안 서울과 수도권에서 성공적인 박람회를 개최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련산업의 동향과 트렌드를 한곳에서 살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 및 건축 정보, 아웃도어 용품, 캠핑카·트레일러, 선물용품, 판촉용품, 생활용품, 가정용가구, 종합가구 등의 최신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한 관람객은 무료관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또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동아전람은 벡스코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통해 대응 매뉴얼을 구축하고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방역 대책을 펼칠 예정이다.

관람객은 전시장 방문 시 필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발열·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전시장 방문이 제한된다.

조규홍 기자 hong@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규홍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