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여성새일센터, 경력 단절 예방 ‘W-ink 공모전’

사진·UCC부문 21일까지 모집

기사입력 : 2020-08-06 08:11:06

경남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정성희)는 도내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W-ink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2020년 경력 단절 예방 지원사업’ 일환으로 마련되며, 사진과 UCC 부문으로 나눠 오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W-ink UCC 공모전’은 창작 영상물과 챌린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창작 영상물의 경우 경력 단절을 극복한 나, 가족, 지인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30초 이상 3분 이내의 분량으로 자유롭게 제작하면 된다. 신청서는 우먼메이커스 공지사항에 게재된 구글폼 링크를 통해 작성하면 된다. 원본 영상 파일은 이메일(gn15883475@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챌린지 이벤트는 ‘W-ink 캠페인 송’의 하이라이트 구간 안무를 따라하며 경력 단절 예방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우먼메이커스 네이버 카페에서 안무 영상을 다운받은 후, 안무 커버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한 영상 링크 주소는 우먼메이커스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gnwomenwork)에 남겨야 접수된다. 수상자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상금은 최대 30만원이고, 부상으로 지역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경남여성새로일하기센터 ☏070-4880-5297로 하면 된다.

주재옥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주재옥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