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곰탕업계 벤처 1호 ‘육서방F&B’

홈쇼핑으로 전국시장 진출 ‘눈길’

국산 재료 사용·구수한 육수 특징

기사입력 : 2020-08-13 08:35:12
육서방곰탕./육서방F&B/
육서방곰탕./육서방F&B/

(사)경남벤처기업협회(회장 김익진)는 축산물을 가공한 식품 제조업으로 곰탕업계에서 벤처기업 인증 1호를 받은 거제 육서방F&B(대표 정명련)가 벤처기업 선두주자로 ‘홈&쇼핑’에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육서방 곰탕은 거제시 일운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깨끗한 자연환경과 청정해역의 조건을 살려 원재료를 국산화하고 장인정신이 들어간 깊고 구수한 맛을 내는 육수가 특징이다. 육수는 한약재를 첨가해 국물에 뜨는 기름을 유화제를 쓰지 않고 손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육서방 곰탕은 HACCP 인증과 2020중소기업 육성지원 우수기업 선정, 중소기업청 주관 도약패키지 사업에 선정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존 고객으로부터 품질과 신뢰성이 검증됐으며, 육고기가 많이 들어간 제품 1봉지에는 두 사람이 먹을 수 있도록 육서방 곰탕 정명련 대표의 넉넉한 인정도 담겨 있다.

홈쇼핑 방영은 14일 오후 4시 40분부터 30분간 이뤄진다. 벤처기업협회는 “이번 첫 방영에 벤처기업을 성원하는 도민들과 전국 시청자들의 성원을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홈&쇼핑 채널안내-IPTV : 전국, KT올레 14, LG 04, 위성 19)

조윤제 기자 cho@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윤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