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원문화재단, 희곡읽기 체험교실 ‘희비락락(喜悲樂樂)’ 수강생 추가모집

기사입력 : 2020-09-22 20:31:52

창원문화재단은 세계명작 희곡, 드라마, 영화의 대본 읽기를 통한 문화예술 참여 기회 제공을 통해 개인역량 강화와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희곡읽기 체험교실 희비락락(喜悲樂樂)’을 오는 10~12월 3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체험교실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을 초청해 주 2회 수료발표회 포함 총 35회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원은 15명으로 오는 10월 4일까지 선착순 접수하며, 해당 교육은 모두 무료다.

교육시간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7~9시이며, 장소는 3·15아트센터 아르코공연연습센터@창원 리딩룸1과 중연습실1에서 진행된다. 교육은 기초 화술 훈련과 희곡 분석 훈련을 통해 역량을 기른 후 작품 및 역할을 선정하고, 실습 및 창작을 통해 연습 후 12월 중 수료발표회를 한다. 교육계획은 코로나 19확산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대본읽기 체험을 통해 작품 속 주인공이 되어보고, 개인의 역량강화 기회를 얻고 싶은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신청방법과 참가신청서 양식은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김종민 기자 jmk@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종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