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위아, 중소기업 제품 쇼핑몰 개설

사내 온라인망에 ‘동반성장몰’ 열어

기사입력 : 2020-09-24 08:07:22

현대위아가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해 ‘현대위아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

현대위아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사내 온라인망에 중소기업 물품으로 구성한 ‘동반성장몰’을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4만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현대위아는 임직원 누구나 동반성장몰에 접속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위아는 향후 협력업체의 임직원들까지 동반성장몰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또 우수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동반성장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위아는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중소기업 및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사내 문화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을 돕고 동반성장의 문화를 강화하려고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위아는 올해 상생협력팀을 신설, 국내외 1600여개의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조윤제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윤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