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양·함안군, 추석맞아 지역 농특산물 판매

관내 기관·단체 등에 팸플릿 배포

상림 로컬푸드·칠서휴게소 판매도

기사입력 : 2020-09-24 08:08:01

함양군과 함안군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역농산물 팔아주기에 적극 나섰다.

[출고복사] 함양군
함양군 로컬푸드 쇼핑몰

함양군은 지난 18일 군청·경찰서·교육청·NH농협 등 관내 기관·단체 등에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을 지역농산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고 함양을 찾는 내방객과 향우, 자매결연지에도 함양 농·특산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군은 추석을 앞두고 상림 로컬푸드를 조기에 개장해 군민들과 상림을 찾는 내방객이 근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과·배·포도 등 제철과일과 꿀, 차, 즙, 부각, 한과, 전통주, 산양삼 등 가공식품, 제수용품, 맞춤형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오는 30일까지 10%~15%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고복사] 행복장터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함안군도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우수 농·특산물 특판 행사를 개최 중이다.

함안군은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위해 함안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팸플릿을 제작해 재부산함안향우회와 기업체, 기관·단체 및 로컬푸드 직매장에 배포했다.

이번에 제작된 팸플릿은 샤인머스캣, 잡곡, 전통발효식품, 표고, 꿀 등 다양한 함안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고속도로 칠서휴게소 내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품목별 5~10%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서희원·이명용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서희원,이명용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