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도립예술단, 서포터링단 2기 모집

2월 3~10일 접수… 도립극단 공연 초청·경남문예회관 기획공연 할인 등 다양한 혜택

기사입력 : 2021-01-27 11:15:53

경남도립예술단이 예술단의 공연, 행사 등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직접 취재하고 온라인을 통해 도민들에게 적극 홍보·소통하기 위해 서포터링단 2기를 모집한다.

서포터링단이란 ‘서포터’와 ‘모니터링’의 개념을 혼합해 만든 명칭으로, 도립예술단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홍보하는 경남 도민들의 모임이다.

서포터링단 2기는 2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경남도립극단 공연 초청 관람, 백 스테이지 투어, 리허설 참관, 경남문화예술회관 자체 기획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경남 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2월 3일부터 10일까지다. 희망자는 경상남도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식을 내려 받아 전자우편(gnptc@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경남도립예술단 관계자는 “지난해 서포터링단 1기 활동을 통해 예술단이 도민들과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올 한 해도 예술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적극 홍보해줄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포터링단 2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s://artcenter.gyeongnam.go.kr)을 참고하거나 경남도립예술단 사무국(☏ 055-254-469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민 기자 jmk@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종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