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양엑스포 홍보영상 공유하면 선물

조직위, D-200 온라인 이벤트 진행

SNS 채널 2개 인증 경품 커피 쿠폰

기사입력 : 2021-02-24 08:05:58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 D-200일(2월 22일)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된 홍보영상을 본인의 누리소통망(SNS) 채널 2개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홍보영상 더블 공유 이벤트’를 3월 5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누리소통망(SNS)계정이 하나뿐인 참여자는 카카오톡 친구 공유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블 공유 이벤트답게 이벤트 당첨자의 경품도 더블로 커피 쿠폰 두 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영상은 한글, 영문, 중문(자막)으로 제작돼 각 언어별로 운영되고 있는 공식 온라인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웨이보, 구글블로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기존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함양산삼엑스포’보다 쉽고 기억에 확실히 남을 수 있는 ‘산삼TV’로 변경하고, 각 시기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를 확보할 계획이다.

올 상반기까지는 흥미와 관심 위주로 함양만의 특별한 매력을 녹여낸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제작해 젊은 층을 공략한다. 하반기부터는 엑스포와 관련된 직접적인 콘텐츠를 제작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산삼TV’로 새롭게 개편된 유튜브에서도 ‘D-200기념&산삼TV개편 구독자 이벤트’가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인증댓글을 작성해 참여하면 이벤트 상품으로 면역력에 좋은 함양 산삼비타민&산삼유산균 세트를 2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2021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된다.

서희원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서희원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