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봇랜드의 봄은 분홍빛으로 물든다

벚꽃 가로등·벚꽃 포토존 등 단장

꿀벌 인형단 공연 등 봄시즌 준비

기사입력 : 2021-02-24 20:33:13

마산로봇랜드의 봄이 분홍빛으로 물들 것으로 보인다.

경남마산로봇랜드는 23일 벚꽃으로 물든 테마파크, 꿀벌 인형단의 앙증맞은 공연 등 다채로운 봄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3월부터 시작되는 로봇랜드 봄 시즌에는 테마파크 전역에 벚꽃으로 장식한 ‘벚꽃등’이 설치된다. 11m 높이의 가디언로봇이 있는 중심광장에는 벚꽃테마 포토존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벚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화관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준다.

마산로봇랜드는 봄 시즌을 맞아 테마파크 전역에 벚꽃으로 장식한 ‘벚꽃등’을 설치하고, 가디언로봇이 있는 중심광장에는 벚꽃테마 포토존도 운영한다./마산 로봇랜드/
마산로봇랜드는 봄 시즌을 맞아 테마파크 전역에 벚꽃으로 장식한 ‘벚꽃등’을 설치하고, 가디언로봇이 있는 중심광장에는 벚꽃테마 포토존도 운영한다./마산 로봇랜드/

로봇랜드가 자랑하는 놀이기구들을 즐길 수 있다. 최고 인기라 할 수 있는 놀이기구는 ‘스카이타워’다. 360도로 회전하며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가 벚꽃으로 물든 테마파크와 탁 트인 구산면 바다를 동시에 감상하는 것은 로봇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제조로봇관에 새롭게 설치된 ‘에어하키 로봇’도 빼놓을 수 없다. 특별히 이번 봄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문MC를 섭외하여 ‘인간 VS 로봇’ 대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대결에서 승리하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주말과 공휴일 테마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이다.

경남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와 봄 시즌 이벤트, 셔틀버스 이용 등 문의는 ☏055-711-2121~4로 하면 된다.

김진호 기자 kimj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진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