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기사입력 : 2021-02-26 14:35:08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26일 오전 11시 서울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한 것으로 사회공헌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관 등에 포상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를 위한 방역봉사단 운영, 착한 임대료 사업 동참, 관내 초등학생 탐구활동 지원,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한 지역 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단은 지난 2019년 임직원 30명으로 구성된 ‘포포&도리 봉사단’을 창단해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사천 신애원(고아원)과 합심원(노숙인 시설) 방문, 농촌 일손돕기, 지역 내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 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사회적 가치를 생각하며 지역 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꾸준히 강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천시민의 행복과 만족지수를 높여 따뜻한 지역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철 기자 keeper@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호철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