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과학교육원, 54회 과학의날 기념식

기사입력 : 2021-04-17 20:21:12

경상남도교육청 과학교육원(원장 유창영)은 17일 오전 대강당에서 제54회 과학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박종훈 교육감을 비롯해 경상국립대학교 김용진 사범대학장, 경남과학사랑어머니회 이정화 회장, 우수과학 교사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에 앞서 오전 9시 30분부터 50분간 진주 지수중학교 김준식 교장이 도내 초?중등 과학 교사를 대상으로 ‘과학, 인문학의 융합 담론’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박종훈 교육감은 도내 초?중등 과학교육 유공 교사 2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기념사에서 “과학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에 학교 과학교육의 역할이 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며 “‘경남교육 대전환’을 통해 만들어가고 있는 미래교육의 배움터로서 과학을 즐겁게 탐구할 수 있는 공간, 학생의 배움이 신나는 과학교육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제54회 과학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박종훈 교육감이 과학교육 유공 교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4회 과학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박종훈 교육감이 과학교육 유공 교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진태 기자 kangjt@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강진태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