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창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수박 수영장' 개최

기사입력 : 2021-09-08 10:50:34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은 오는 10일 오후 4시, 7시 2회에 걸쳐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연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재)거창문화재단, 함안문화예술회관,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함양군문화예술회관 4개의 시·군 문예회관과 예술단체 ㈜에이엠컬처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작품이다.

거창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수박 수영장' 개최(제공=거창군)
거창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수박 수영장' 개최(제공=거창군)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은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 안녕달의 첫 번째 그림책 수박 수영장을 무대로 옮겨 도시와 농촌, 세대·지역 간의 소통을 주제로 가족 간의 진정한 사랑을 담고 있다.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통해 마음의 크기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생각하게 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유년시절을 떠올리며 부모 자녀간 상호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박수영장 뮤지컬은 지난 8월 진행된 함안문화예술회관, 남양주 다산아트홀, 함양군문화예술회관 공연에 이어 오는 10일 (재)거창문화재단 공연을 끝으로 그간의 일정은 종료된다.

 공연은 거창문화센터 리모델링 공사에 따라 실내 공연장 공연이 불가해 거창문화원 상살미홀에서 진행되고 공연 관람 입장 시 신분증 등 확인을 통해 거창군민만 입장 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공연장을 운영하고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객석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안심콜 출입관리 및 체온체크를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거창문화재단(http://www.gccf.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윤식 기자 kimys@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윤식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