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성공룡엑스포 한 달 여 앞으로… 멋진 공연 기대하시라!

25명 퍼레이드팀, 공연 연습 한창

주제공연·플로트카 활용해 진행

기사입력 : 2021-09-10 08:03:28

내달 1일 개막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핵심 콘텐츠인 엑스포 주제공연과 퍼레이드 연습이 한창이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는 지난 8월 입국한 25명의 퍼레이드 팀이 2주간의 자가격리와 2차례의 PCR 검사를 마치고 엑스포 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에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2021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퍼레이드 팀이 오는 10월 1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성공룡엑스포 조직위/
2021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퍼레이드 팀이 오는 10월 1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성공룡엑스포 조직위/

거대 공룡으로 변신한 카트와 함께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는 공연단의 모습은 불과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공룡엑스포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들이 펼치는 공룡엑스포의 주제공연과 퍼레이드는 6대의 플로트카를 활용해 하루 2차례 펼쳐지며 퍼레이드의 경우 주말엔 3차례 진행된다.

퍼레이드 행렬에는 공룡엑스포의 마스코트인 온고지신과 독창적인 각종 공룡들이 함께 등장해 신비로운 세계를 연출한다. 우크라이나 국적의 퍼레이드 팀원은 “약 30분간 진행되는 공연을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 실전과 같은 동선과 음악의 싱크를 확인하며 연습하고 있다”며 “고성공룡엑스포 방문객들도 우리의 멋진 공연과 함께 고성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38일간 당항포관광지 및 고성군 일원에서 펼쳐진다.

김성호 기자 ks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성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