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FC, 창원시보건소와 함께하는 ‘안심관람’ 백신 접종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 2021-10-07 18:14:25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7일 창원축구센터 예방접종센터에서 ‘안심관람’ 백신 접종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부의 10월 말 단계적 일상회복 계획에 따라 1차 미접종자 및 2차 완전 접종 독려하기 위해 경남FC와 창원시보건소가 함께 나선 이벤트다.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경남FC 구단 임직원들과 치어리더 루미너스는 예방접종센터에서 ‘#경남FC #안심관람 #접종완료’가 적힌 피켓을 들고 캠페인 홍보를 펼쳤다. 구단 SNS 채널에 인증이벤트를 게시했으며, 캠페인 부스에서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진통제를 나눠주며 경남FC 홈경기 일정과 백신 접종자 50% 티켓 할인 혜택을 홍보했다.

경남FC는 10월 캠페인 기간 동안 예방접종센터 내 경남FC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현수막을 부착해 홈경기 홍보를 진행한다. ‘경남FC와 함께하는 안심관람 백신 접종 캠페인’ 스티커를 사용하고, 10월 접종 예약률이 높은 일자에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남FC는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체크 등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건강한 캠페인 진행에 앞장섰다.

경남FC는 경남도 희망 선결제 캠페인, 우먼피치 축구클리닉 등의 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경남FC 구단 임직원들이 예방접종센터에서 ‘#경남FC #안심관람 #접종완료’가 적힌 피켓을 들고 캠페인 홍보를 펼쳤다./경남FC/
경남FC 구단 임직원들이 예방접종센터에서 ‘#경남FC #안심관람 #접종완료’가 적힌 피켓을 들고 캠페인 홍보를 펼쳤다./경남FC/

김병희 기자 kimb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병희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