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조근제 함안군수 취임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 건설 약속”

기사입력 : 2022-07-02 09:40:25


제54대 조근제 함안군수가 지난 1일 취임식을 갖고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 건설에 본격 나서겠다고 밝혔다.

조 군수는 이날 오전 9시 충의탑 참배 후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함안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은 외부인 초청 없이 직원들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조 군수는 이날 취임식에서 “민선 7기에 이어 민선 8기에도 함안의 미래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 발전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조 군수는 5대 군정 목표로 △ 감동하는 복지·교육 △ 창의적인 활력경제 △ 살기좋은 부자농업 △ 세계속의 관광도시 △ 조화로운 균형발전으로 정했다.

또 복지, 문화관광, 산업, 농업 등 분야별 발전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해 지속가능한 함안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조 군수는 이어 “낮은 자세로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이며, 군민과 함께 지역 현안을 고민하고 사회적 약자가 소외받지 않도록 소통행정을 폭넓게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 군수는 민선 7기를 거치며 수많은 도전과 시련을 함께 이겨온 전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힘을 합쳐 함안 발전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명현 기자 mhki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명현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