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원시 의창·성산·진해구 새마을금고, 창원 관내 어르신께 사랑의 지팡이 1350개 전달

기사입력 : 2022-10-05 15:22:03

창원시 의창성산진해구 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협의회장 김창일)와 새마을금고중앙회 울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강상수)는 지난달 26일 MG새마을금고 지역상생의 날 및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MG새마을금고 사랑의 지팡이 1350개를 관내 어르신들에게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


MG새마을금고 사랑의 지팡이 150개는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영순)에, 1200개는 창원시 관내 12개 새마을금고를 통해 직접 노인회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김창일 창원시 의창·성산·진해구 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은 “제26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고 밝혔고, 강상수 새마을금고중앙회 울산경남지역본부장은 “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도록 노인들에 대한 공경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영순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장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사랑의 지팡이를 기증해주신 새마을금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노인들의 삶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용 기자 mylee@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명용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