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 집에서 내가 한다' 공부방 창업 열풍

기탄사고력교실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19일 김해/창원,20일 거제/통영/진주

기사입력 : 2022-10-06 10:47:53

교육전문기업 기탄의 유치, 초등 1·2 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인 기탄사고력교실에서 2023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내 집에서 내가 하는 공부방은 교육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신고부터 교육,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13일 울산과 순천을 시작으로 전국 29개 지역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경남에서는 오는 19일 김해/창원에서, 20일 거제/통영/진주에서 열린다.

 기탄사고력교실은 학습지 전문기업인 기탄의 검증된 학습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한글, 국어, 독서, 수학뿐만 아니라 학교 교과와 연계된 교구수업과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한 어린이 코딩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교육부가 2025년부터 초·중등 학생을 위한 코딩 교육을 의무화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코딩 수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기탄코딩'은 거부감없이 친숙하게 코딩의 기초개념인 알고리즘부터 코딩로봇, 블록 언어 코딩까지 각 단계가 쉽고 재미있게 진행되므로 정보교육 강화에 대비하는 최적의 코딩 교육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한글음가학습법'은 교과서 방식대로 소리의 음가에 따라 글자의 모양을 구별하여 쉽고 재미있게 한글을 익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음과 모음이 합하여 글자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한글블록, 한글카드, 구체물을 통해 놀이하듯이 체험하므로 학습 전이효과가 높다. 3개월이면 받침 없는 한글을 뗄 수 있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에게 인기가 높다.

 한글 이후 수준별로 시작하는 국어와 매월 언어·수리 분야의 독서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되어 문해력을 길러주며 다양한 수학교구와 보드게임을 활용하여 수학의 기초 개념까지 차근차근 다져준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코딩교육 의무화 발표 이후 입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사업 설명회를 통해 4차 산업 혁명을 대비하는 최근의 교육 트렌드에 맞추어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 및 교육 사업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사업설명회에는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가맹 특별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신규 가맹 계약 시 △가맹비 즉시 할인 △교육용 교구 일체 제공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국사업설명회 일정 및 가맹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tcl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민 기자


김진호 기자 kimj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진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