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들의 밝고 환한 꿈 노래하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77회 정기연주회

12월 2일 성산아트홀 대극장서

기사입력 : 2022-12-02 13:46:18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일 오후 7시 30분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제7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소소(炤炤-밝고 환하다)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날 공연은 이덕기 객원지휘자가 지휘봉을 잡는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전쟁도 굶주림도 없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상을 위해 다시 꿈을 꾼다는 의미를 담아 '꿈꾸는 사람' 외 2곡을 들려준다. 두 번째 무대는 소프라도 정희경과 바리톤 김준동이 특별출연해 오페라 마술피리 중 'Der Hölle Rache Kocht in Meinem Herzen(밤의 여왕 아리아)'외 2곡을 부른다. 이어 세 번째 무대는 로마 국제오케스트라 합창단 지휘자이자 이탈리아 F. Morlacchi 국립음악원 교수인 Antonio Pantaneschi가 우정지휘로 함께 무대에 오른다. 애니메이션 영화 Quest for Camelot의 ost인 'The Prayer'외 2곡을 전한다. 네 번째 무대에서는 퓨전앙상블 SP Arte가 특별출연해 영화 여인의 향기, 맘마미아의 ost인 'Por una Cabeza','Dancing Queen'등을 들려준다. 마지막 무대는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가득 담은 '마음만큼 크는 세상' 외 3곡을 감상할 수 있다. 무료공연. 문의 ☏ 070-4006-5181.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77회 정기연주회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77회 정기연주회

한유진 기자 jinny@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한유진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