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해 3개대 총학, 김해시 올-시티 캠퍼스 지지선언

기사입력 : 2023-09-25 11:26:30

김해지역 3개대학 총학생회는 25일 글로컬대학30 김해시 올-시티 캠퍼스(All-City Campus) 구축계획 지지선언을 했다.

인제대, 가야대, 김해대 총학생회는 이날 오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학생이 함께 만들어가는 김해시 All-City Campus를 지지하며, 김해시와 지역대학이 상생을 위해 내딛는 큰 걸음에 발맞추고자 오늘 이 자리에 함께 섰다”고 밝혔다.


김해 3개대학 총학생회가 김해시 올-시티 캠퍼스 플랜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이종구 기자/

이들은 “김해시와 지역의 대학이 함께 양성한 우수한 청년 인재들이 지역에 남아 땀 흘리고, 봉사하면서, 지역을 더욱 발전시키는 All-City Campus 환경 조성에 뜻을 함께 하며, 그 원대한 여정의 첫걸음이 될 ‘글로컬대학30’ 사업을 반드시 유치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을 통해 청년이 꿈꾸고 배우고 머물고 싶은 김해 All-City Campus 구축이 현실화될 수 있도록 대학뿐만 아니라 김해시와 지역기업, 그리고 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종구 기자 jglee@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종구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