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원상의 미래경영 아카데미 5기 개강

지역 미래 산업 발굴·경제발전 도모

기사입력 : 2024-04-16 08:08:00

창원상공회의소(회장 최재호)는 최근 미래경영 아카데미 5기 입학식을 열고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된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리더를 발굴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BNK경남은행 후원으로 열리고 있다. 현재까지 150여명이 수료해 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호텔인터내셔널 창원에서 창원상공회의소 5기 미래경영 아카데미 입학식이 열려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창원상의/
지난 11일 호텔인터내셔널 창원에서 창원상공회의소 5기 미래경영 아카데미 입학식이 열려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창원상의/

올해 5기를 맞은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수년간 기업을 경영해 온 경영인을 비롯해 2세 경영인, 예비 경영인, 기업 임원 등 모두 32명이 수강생으로 참여한다. 입학식은 지난 11일 열렸다.

이날 입학식에는 국내 스마트팩토리 전문가인 장영재 카이스트 교수가 ‘글로벌 제조 트렌드와 디지털 제조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2주차에는 애널리스트로 잘 알려진 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7월까지 진행되는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경영트렌드, 경제, 세무, 노무, 이미지메이킹 등 교육을 비롯해 산업 현장 방문, 해외연수 등이 예정돼 있다.

조규홍 기자 hong@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규홍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