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TP, 지역기업 성장·경쟁력 강화 지원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관리시스템 이용법·개별 상담 진행

기사입력 : 2024-04-18 08:04:35

경남도와 경남테크노파크(원장 김정환, 이하 경남TP)는 지난 16일 ‘경남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남TP 본부동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업 관계자 90여명이 참석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경남도가 추진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전담하는 경남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은 경남지역 기업의 성장 단계에 따라 △잠재기업 △스타기업 △선도기업 △수출초보기업 등 4개의 프로그램으로 나눠 맞춤형으로 기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6일 경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2024년 경남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통합설명회가 열리고 있다./경남TP/
지난 16일 경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2024년 경남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통합설명회가 열리고 있다./경남TP/

설명회는 △프로그램별 지원대상과 지원내용 △지역특화산업육성 기업지원사업 관리시스템(RMS) 누리집 이용 방법 △1:1 맞춤형 상담 등으로 구성됐다.

김석종 경남TP 기업지원단장은 “기업 성장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서 도내 중소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나아가 지역경제를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성장사다리 지원사업은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프로그램별 세부사항은 ‘지역특화산업육성 기업지원사업 관리시스템(RMS)’이나 경남TP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규홍 기자 hong@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규홍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